배낭여행
배낭여행 정보
배낭여행 준비하기
배낭여행 안내
배낭여행 현지상품
배낭여행 장점
배낭여행 후기

배낭여행정보 배낭여행준비하기 배낭여행안내 배낭여행현지상품안내 배낭여행장점

   
베트남 개인여행(배낭여행) 준비하기



베트남은 아직 여행초보자가 순수 배낭여행으로 접근하기에는 어려움이 많다.그 이유중에 하나는 아직 교통인프라가 발달되지 않아서이다.그러므로 베트남은 엄밀리 말하면 배낭여행이 아닌 개인여행으로 준비를 하여야 한다.베트남은 개인여행을 하기에 적합하고 안전한 지역이다.한국에서는 항공권만 구입하여 베트남 현지 외국인을 위한 배낭여행사인 신카페를 이용하여다국적 외국인과 함께 특별한 현지관광을 내맘대로 골라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이젠 혼자서도 안전하고 자유로운 베트남여행일정을 계획하여 자유롭게 혼자서 또는 친구와함께 홀연히 떠나서 다국적 외국인과 함께베트남의 여행을 즐겨보자!!
베트남 지역전문 여행사인 위더스관광에서는 베트남에 개인여행을 위한 준비를 단계별로 하기와 같이 소개한다.

첫째, 베트남개인여행을 하기 위하여서는, 베트남의 어느지역을 갈것인지? 결정하여야 한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목적지에 대한 사전공부를 충실히 해두는 것이다.베트남은 지리적으로 남북이 S자 로 북에서 남까지 비행기로 2시간거리에 위치한긴나라이다. 베트남의 남쪽인 호치민에서 시작하여 북쪽인 하노이로 갈것인지? 아니면북부지역인 하노이부터 시작할것인지? 중부지역 다낭으로 갈것인지? 지역을 먼저결정하여야 한다.

둘째, 지역이 결정이 되었으면, 항공권을 구입한다.
베트남 항공권은 베트남전문여행사인 위더스관광에서 자세한 상담을 통하여 특가항공권을 저렴하게 구입한다. 항공권은 구입시기(성수기:주로 방학시즌 과 비수기, 연휴)에따라서 항공요금의 차등이 크다. 특히 좌석상황에 따라서 항공요금의 편차가 크므로전문적인 안내를 받는 것이 좋다. 항공권은 만일의 경우 돌발할수 있는 변수를 생각하여 온라인보다는 오프라인을 통하여 구입하도록 한다. 항공권의 요금에 차등의 폭이크므로 저렴하다고 무조건 온라인에서 구입하면 돌발적인 사태가 발생하면 낭패를 보기 쉽다.항공권만 구입하더라도 자세한 상담을 거쳐서 항공권의 종류 및 리턴변경여부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받고 구입하는 것이 좋다.

셋째, 항공권을 구입했으면, 목적지에 대한 사전지식을 충분히 습득한다.
인터넷을 통한 정보도 좋고, 서점에서 책을 구입하여 방문할 지역에 대한 공부를충분히 해둔다. 시간있으면 위더스관광을 방문하여 상담을 받는것도 좋다.

넷째, 목적지에 대한 사전 공부가 충분히 이루어졌으면 현지여행을 위한 베트남 현지 배낭여행사인 신카페 홈페이지를 방문한다.
신카페 홈페이지를 통해서 본인이 여행하고싶은 지역을 미리 결정하여 가면 편리하다.본인의 일정에 맞추어 현지관광일정을 맘대로 선택할수 있다.(신카페(베트남 현지여행사가 운영하는 외국인을 위한 다국적 배낭여행사) 에 대한홈페이지 콘텐츠정보는 위더스관광에서는 고객 편의를 위하여 무료서비스 정보제공을하고 있으므로 위더스관광 홈페이지(배낭여행콘텐츠)을 통하여 현지관광에 대한 자세정보를 습득할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온라인 예약도 가능하다.)참고: 온라인예약이 어려울 경우는 일단 현지관광에 대한 내용만 파악한후,현지에 도착하여 신카페를 직접 방문하여 현지관광을 예약할수도 있다.(유의: 위더스관광 홈페이지를 통하여 신카페 이용시 위더스관광은 무료정보만 제공하는 것으로 신카페사의 운영약관과는 무관합니다. 신카페운영 및 요금에 대한 모든권한은 신카페사에 있습니다.)

베트남 현지에 도착하여 신카페이용하기
  • 현지에 도착하여 현지관광예약을 할 경우는 가능하면 항공권은 가능한한 베트남에 낮에도착하는 일정으로 예약한다. 낮에 도착하여 당일 신카페사를 방문하여 현지관광상담을받을수 있어야 편리하다. (만일 베트남에 밤에 도착했을 경우는 시내호텔에서 1박후 다음날 오전에 방문하여도 괜찮다)
  • 베트남공항에 도착하면 공항에서 시내(신카페)까지는 택시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신카페사무실에 방문하여 베트남현지관광에 대한 상담을 받는다.
  • 상담을 받고, 신카페 현지관광이 주고 아침일찍 출발하므로 숙소는 신카페주변에게스트하우스들과 미니호텔들이 즐비하게 있으므로 직접 방문하여 예약을 한다.(약$20~$70:1박당/2인1실기준) 좀더 쾌적한 호텔컨디션을 원한다면 한국에서 미리 첫날1박정도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간다. (현지 신카페는 외국인을 위한 배낭여행사이므로 항상외국인 배낭여행자들로 붐빈다.)
  • 신카페 근처로 숙박을 하면 다음날 현지관광 참가시 도보로 이용하므로 편리하다.

   
여행지역별 여행 준비물 및 안내사항

베트남-호치민 베트남-하노이 베트남-다낭